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이유 - 수집 및 이용 목적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고객이 사용하거나 가입한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에 따라 다릅니다.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및 플랫폼이 제대로 작동하고, 해당 서비스 및 플랫폼이 각종 기기들과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명료하게 이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은 당사의 서비스에 계속해서 접근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당사가 일반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샵백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 당사의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또는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또는 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주문 등)하는 경우
●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서식을 송부 또는 제출하거나 포털을 이용하는 경우
● 샵백 결제 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는 경우
● 고객 회사의 수권된 대리인이 고객의 연락처를 제공하는 경우
● 당사의 행사(마케팅, 커뮤니티 행사, 세미나 등)에 참여한 후 고객 본인을 대신하여 또는 고객 회사의 대리인으로서 연락처를 남기는 경우
● 당사의 웹사이트, 포털, 모바일 앱,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웹 확장 프로그램을 (경우에 따라) 방문, 이용, 설치한 후 연락처를 남기는 경우 또는 기타 포털을 통하여 문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에 가입하고,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또는 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주문 등)하며 당사의 제품∙및 서비스에 관한 양식을 제출하거나 포털을 이용하는 경우
● 알림이나 뉴스레터 수신을 신청하는 경우 또는 당사의 마케팅 자료(광고, 브로셔, 전단지 등)에 회신하는 경우
● 당사 또는 당사의 직원과 (온라인 인터페이스, 이메일, 전화 통화, 팩스, 문자, 대면 회의를 통하여) 연락, 지원 요청, 교신, 소통하는 경우
● 대회, 추첨, 설문조사, 기타 행사에 참여한 경우
● 고객의 이력서와 입사지원서를 당사에 제출하거나, 채용 회사 또는 구직 포털에 제출하여 당사에 동 서류가 전달된 경우
● 협력업체 또는 제3자가 당사에 고객을 언급하거나, 고객이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인증정보를 이용하여 계정을 생성하고 당사의 플랫폼에 접속하는 경우, 해당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약관에 따라, 그리고 고객이 부여한 권한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고객의 성명, 이메일, 성별, 생일 및 고객이 해당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제공하는 기타 정보)에 접근하거나 해당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부터 이를 수령하고, 해당 개인정보를 본 방침에 따라 처리하는 경우
● 당사에 대한 지급 불이행 시 해당 채무로 인하여 당사가 고객에 대한 조사를 실시해야 하는 경우 또는 당사가 당사 또는 샵백 그룹사에 대한 고객의 채무를 추심하기 위해 제3자를 고용하고, 해당 제3자가 채무 추심 과정의 일환으로 추가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한 경우

Can’t find what you need? Reach out to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