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불정보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환급을 진행할 수 있나요?

샵백 계정에 대한 환급을 요청하기 위해서는 지불정보를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이 단계는 금전적인 처리가 포함되므로, 지불정보가 완벽하지 않으면 환급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은행: 입력된 은행정보가 샵백 플랫폼의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은행에 속하는 경우입니다. 즉, 해당 은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아직까지 샵백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2) 형식: 정확하지 않은 형식의 계좌번호가 등록되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입력한다면, 은행은 잘못된 계좌정보로 금액을 송금하거나 혹은 유효하지 않은 지불에 대해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뱅킹으로 로그인하시면 계좌번호를 확인할 수 있거나, 은행 예금내역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인증: 지불정보를 인증하기 위해서, 샵백의 이메일주소를 첫번째로 인증해야 합니다. 샵백 계정이 인증되지 않았다면, 은행정보에 대한 인증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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