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사용을 원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탈퇴할 수 있나요?

탈퇴를 하신다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계정에서 탈퇴하게 되면, 계정과 연결된 어떠한 정보를 되살리거나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계정내의 모든 캐시백은 탈퇴 이후에 소멸되는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계정에서 탈퇴하기 이전에 캐시백을 환급하시기 원하신다면, 계정의 잔여캐시백이 최소 환급금인 5천원을 만족하는 경우에는 캐시백에 대한 환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확정/환급가능한 금액에 대해서만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이 확정되지 않은 금액은 환급할 수 없으며, 환급가능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계정에 대한 탈퇴를 진행하기 전에 환급이 마무리되었는지, 또한 환급금액이 실제로 이체가 되었는지 점검합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검토하셨음에도 탈퇴를 진행하시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샵백 웹 페이지 환경인 경우:

1) 로그인 후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아래의 그림과 같이 "계정 삭제하기" 버튼을 선택 > "계정 삭제 바로가기" 선택합니다. 

mceclip0.png

mceclip1.png

 

 

* 샵백 앱 환경인 경우:

1) 샵백 앱에 로그인 후 우측 하단의 내 계정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mceclip3.png

2) 아래의 그림과 같이 "로그인 설정" 버튼을 선택 > "계정 삭제하기" > "계정 삭제 바로가기" 선택합니다. 

mceclip4.png

 

참고: 계정에 사용된 전화번호가 있다면, 샵백으로부터 문자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계정의 삭제와 관련된 보안절차에 의해 발송되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지원팀 help@shopback.co.kr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an’t find what you need? Reach out to us!

이 페이지가 도움되었나요?
Shopback Help Center Foot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