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보너스 캐시백이 거절되었나요?

아래의 사유로 인하여 보너스 캐시백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보너스 승인을 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캠페인 보너스와 같은 경우에는 보너스 승인을 위한 고유의 요구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보너스의 승인을 위해서는 요구사항을 확인 후 이벤트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기간 만료:  제시된 기간 이내에 요구사항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 조건 미달성: 구매금액 및 제시된 조건 등을 만족하지 못한 경우

 

 2) 자신을 초대한 경우(친구-초대-보너스 프로그램)

이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페이지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help@shopback.co.kr로 문의주시면 적절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an’t find what you need? Reach out to us!

이 페이지가 도움되었나요?
Shopback Help Center Foot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