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문의를 제출할때, "주문번호"란에 어떠한 정보를 입력해야하나요?
각 브랜드 및 주문 건에는 고유의 주문번호가 있습니다. 제휴 브랜드의 웹 혹은 앱에서 성공적으로 주문 시 SMS 혹은 이메일로 주문 확인서가 발송됩니다. 주문번호는 이메일 혹은 SMS 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안으로 브랜드의 웹 혹은 앱 상의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없거나 잃어버린 경우, 해당 브랜드로 이메일 문의를 하여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의 샘플은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가 도움되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