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캐시백이 샵백 계정에 업데이트되지 않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에서는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쇼핑을 시작할때 샵백을 경유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구매 이전에 샵백을 경유하지 않고 브랜드에서 구매했다면 해당 주문건을 추적할 수 없어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2) 샵백을 통해서 주문을 진행할 때, 해당 브랜드의 이용약관을 따르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 브랜드는 해당 브랜드 고유의 이용약관을 가집니다. 주문시 해당 이용약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제휴 브랜드는 샵백에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님에게도 캐시백을 적립해드릴 수 없습니다. 샵백 브랜드 페이지에서 각 제휴 브랜드의 이용약관을 확인해주세요.

3) 주문 후 48시간 이내인 경우입니다. 캐시백이 처리되고 계정에 반영되기까지는 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더 길게 소요). 캐시백 적립 완료 시 업데이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대안으로 계정에서 48시간이 지난 이후에 "대기"탭을 확인해주세요.

4) 주문건에 대해 취소, 반품 혹은 교환을 하신 경우입니다. 캐시백은 정상적인 주문건의 경우에만 적립되며, 취소, 반품 및 교환건에 대해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5) Adblocker/ublocker가 브라우저에 적용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6) 샵백에서 확인되지 않은 쿠폰 및 바우처 코드를 이용한 경우입니다.

7) 구매진행중 혹은 구매 이전에 타사의 오퍼/광고 링크를 클릭한 경우입니다.

8) 구매시 Adblocker가 완전히 비활성화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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