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이 누락되면 무엇을 해야하나요?

적립되지 않은 주문건에 대해서 누락 캐시백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캐시백 누락 문의"):

1) 모바일앱에서는 사용자 아이콘을 클릭하여 "누락 캐시백 문의하기"를 찾아주세요.

2) 웹에서는 "캐시백 정보"를 클릭하면, 빨간 버튼의 "캐시백 적립 문의하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반드시 30일 이내에 캐시백 누락 문의해주셔야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 제출된 모든 문의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Can’t find what you need? Reach out to us!

Shopback Help Center Foot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