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구매한 날짜에 캐시백 누락 신청하는 옵션이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아래와 같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1) 구매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난 상태에서 제출하는 경우입니다. 반드시 30일 이내에 캐시백 문의를 제출해야하는 점을 유념부탁드립니다.
2) 해당 구매시에 샵백을 경유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샵백은 제휴 브랜드으로 경유한 모든 이력을 기록합니다.
이 페이지가 도움되었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1) 구매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난 상태에서 제출하는 경우입니다. 반드시 30일 이내에 캐시백 문의를 제출해야하는 점을 유념부탁드립니다.
2) 해당 구매시에 샵백을 경유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샵백은 제휴 브랜드으로 경유한 모든 이력을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