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
방문을 원하는 브랜드에 도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Adblocker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나요?
-
샵백은 어떻게 내주문을 추적하나요?
-
다른 국가에 위치한 온라인 브랜드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샵백 웹을 경유한 이후에 앱을 통해서 구매를 완료할 수 있나요? (혹은 반대상황에서는?)
-
결제 진행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매번 구매 완료이후에 샵백을 경유해야하나요?
-
샵백을 이용할때 가격이 다를 수 있나요?
-
내 주문 건에 대한 지불은 누가 받게되나요?
-
샵백은 내주문에 대한 책임이 있나요?
-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는 결제수단이 있나요?
-
샵백 경유를 잊어버린 경우에도 캐시백이 적립될 수 있나요?
-
캐시백 적립을 위한 유효한 쿠폰인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