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
제휴 스토어에 경유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샵백 앱을 이용하는 경우,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하는지 점검합니다. 웹사이트의 경우, 브라우저/윈도우를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합니다. 해당 이슈가 지속된다면, 아래 채팅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https://app.shopback.com/HappyBagKR
-
Adblocker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나요?안타깝게도 캐시백 적립을 위해 Adblokcer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시백을 적립받으려면, Adblokcer를 완전히 비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
샵백은 어떻게 내주문을 추적하나요?쿠키(cookies)를 이용합니다. 샵백을 경유한 매주문건에 대해서 추적하며, 캐시백 적립 대상여부에 따라 주문 건마다 트래킹 쿠키(tracking cookies)를 남깁니다.
-
다른 국가 온라인 마켓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나요?구매가 진행되는 케이스는 있습니다만, 대부분 캐시백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시백을 적립하시기 원하신다면, 다른 국가 온라인 마켓에서의 쇼핑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샵백 웹을 경유한 이후에 앱을 통해서 구매를 완료할 수 있나요? (혹은 반대상황에서는?)간단히 안내드리자면, 어렵습니다. 캐시백 적립을 위해 모든 구매는 반드시 같은 기기상에서 진행되어야합니다. 혹시라도 기기를 변경하여 구매완료를 원하신다면, 구매를 원하는 해당 기기를 통해서 반드시 한번 더 샵백을 경유해주셔야 합니다.
-
결제 진행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결제에 실패한 경우, 구매를 진행하기 이전에 반드시 샵백을 다시 한번 더 경유하여 쇼핑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매번 구매 완료이후에 샵백을 경유해야하나요?그렇습니다. 캐시백을 적립을 위해서는 경유는 가장 중요한 필수사항입니다.
-
샵백을 이용할때 가격이 다를 수 있나요?이와 같은 상황은 아주 드문 경우에 속합니다. 혹시라도 이러한 사항을 발견하신다면, 아래 채팅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저희가 도움드리겠습니다. https://app.shopback.com/HappyBagKR
-
내 주문 건에 대한 지불은 누가 받게되나요?모든 지불은 고객님과 제휴 스토어 사이에서만 존재합니다. 샵백은 캐시백 적립을 위해서 고객님을 제휴 스토어의 플랫폼으로 연결만 시켜드립니다. 이런 이유로 샵백은 지불을 받지 않습니다.
-
샵백은 내주문에 대한 책임이 있나요?구매는 제휴 스토어에서 직접적으로 진행되므로, 주문 건과 관련하여 어떠한 문제가 있다면, 해당 스토어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이슈가 캐시백과 관련있다면, 아래 채팅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https://app.shopback.com/HappyBagKR
-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는 결제수단이 있나요?샵백 내의 특정 제휴 스토어에서는 일부 지불 수단에 대해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구매 이전에 꼭 해당 스토어의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
샵백 경유를 잊어버린 경우에도 캐시백이 적립될 수 있나요?안타깝게도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구매건에 대한 캐시백을 적립하기 원하시다면, 쇼핑은 반드시 샵백으로부터 시작하셔야 하는 점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
캐시백 적립을 위한 유효한 쿠폰인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샵백에서 제공되는 쿠폰에 대해서만 캐시백 적립이 가능합니다. 캐시백 적립을 받기 위해서는 샵백 내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여, 캐시백 적립이 가능한 쿠폰인지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