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에 대해서 알아보기
-
(2020년 3월 10일) 개인정보 처리방침개인정보 고지사항 Shopback(이하 “샵백” 또는 “당사”)은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접하는 모든 분들(고객, 방문자 등)의 개인정보 보호 및 기밀유지를 중시합니다. 당사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고객들께서 개인정보의 보안에 대해 우려하시는 점을 인지하고 있는 바, 제공받는 모든 개인정보를 고객이 동의한 목적에 한하여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샵백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고객의 동의,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샵백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고객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국외 이전 제공받는 자 (정보관리 책임자 연락처) 제공받...
-
샵백 웹 확장 프로그램/버튼 사용샵백의 웹 확장 프로그램은 샵백이 협력하는 쇼핑 웹사이트상에서의 데이터만을 수집합니다. 당사의 웹 확장 프로그램은 당사의 가맹점 웹사이트가 아니거나 샵백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검색 엔진 기록, 이메일 또는 브라우징 데이터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당사의 가맹업체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가맹점에 대하여 고객에게 지급할 리워드 및 고객에게 적용되는 쿠폰 또는 프로모션을 산출하고 승인할 수 있...
-
쿠키의 사용또한, 당사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는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 접속 시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추적하도록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정보 파일로, 앞서 설명 드린 당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를 추적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당사는 쿠키, 웹 확장 프로그램, 기타 브라우저 등을 통한 고객과 당사 또는 당사의 가맹업체 웹사이트 간의 교신 내역(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방문한 페이지 및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시간, 고객이 당사...
-
개인정보의 이용 방법당사는 온라인에서 수집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판매하거나 거래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관리당사는 주로 고객의 주문과 캐시백을 이행하고 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고객과 당사의 가맹업체 간의 거래 내역을 추적하고, 고객의 샵백 계정으로 캐시백 리워드를 입금하고, 해당 거래를 위하여 필요한 결제 및 당사를 통해...
-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 수집 항목일반적으로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 목적 수집 정보 보유 기간 계정 생성 고객과 연락 고객에게 최신 특가 및 프로모션을 제공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계정 비밀번호 (필수)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선택) (법령에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동의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고객의 샵백 온라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에 대한 캐시백 추적 계좌정보:...
-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이유 - 수집 및 이용 목적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고객이 사용하거나 가입한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에 따라 다릅니다.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및 플랫폼이 제대로 작동하고, 해당 서비스 및 플랫폼이 각종 기기들과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명료하게 이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은 당사의 서비스에 계속해서 접근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당사가 일반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샵백 계...
-
개인정보 처리방침샵백의 메시지 Shopback(이하 “샵백” 또는 “당사”)은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접하는 모든 분들(고객, 소비자, 방문자 및 당사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접하게 되는 모든 분들, 이하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기밀로 유지합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한편, 고객께서 개인정보의 보안에 대해 우려하시는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당사에 제공된 모든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유지하고, 고객이 동의한...
-
샵백은 무엇인가요?샵백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선도하고 있는 캐시백 사이트입니다. 샵백에서 "캐시백"이란, 말 그대로 환급을 의미합니다. 저희를 통해서 온라인 쇼핑을 하시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고객님에게 돌려드립니다. 2014년에 설립된 샵백은 빠르게 성장하여 2015년에 Best Start-up 부문에서 Gold Award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에는 Emerging Enterprise Award 및 Global Mobile Challenge를 각각...
-
샵백은 어떻게 수익을 얻나요?고객님이 저희의 제휴 스토어에서 쇼핑을 하면, 해당 스토어는 저희에게 보상으로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그 수수료의 일부를 고객에게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는 것입니다. 제휴 스토어에서 고객님의 캐시백을 승인하면, 고객님은 환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지원되는 플랫폼샵백은 현재 아래와 같은 사용환경을 지원합니다:1. 샵백 데스크탑 웹사이트(Website)- Windows OS: Windows XP 및 이상- Mac OS: Mac OS X- 지원 브라우저: Google Chrome 및 Mozilla Firefox 2. 샵백 앱(App)-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최신 버전 혹은 안드로이드 5.0 버전 그리고 구글플레이가 설치된 모든 기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기, 여기 링크 클릭, - iOS 운영체제...
-
샵백은 합법적인 서비스인가요?네, 샵백은 합법적인 회사이며 대한민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및 추가될 예정인 마켓을 포함하여, 아시아 태평양 전반적인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 저명한 프로그램에서 다수의 수상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샵백은 9개의 국가에서 8백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고, 저희를 통해서 온라인 쇼핑을 한 이용자들에게 수백만건의 캐시백을 지급해왔습니다.
-
샵백 이용약관샵백 일반 이용약관 샵백코리아 유한회사 (ShopBack Korea Ltd.)(“샵백”)은 샵백 계정 보유자들에게 샵백의 다양한 플랫폼(샵백의 웹사이트, 브라우저 확장 및 모바일앱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음)(“샵백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진 샵백의 가맹점에서의 구매에 대해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샵백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본건 서비스”) 및 샵백의 계정 이용은 본 조건(“본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본 약관은 본건 서비스...
-
(2019년 10월 9일) 개인정보 처리방침개인정보 고지사항 ShopBack(이하 “샵백” 또는 “당사”)은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접하는 모든 분들(고객, 방문자 등)의 개인정보 보호를 중시합니다. 당사는 고객들께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고객들께서 개인정보의 보안에 대해 우려하시는 점을 인지하고 있는 바, 제공받는 모든 개인정보를 고객이 동의한 목적에 한하여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
-
어디에서 샵백 제휴 스토어에 대한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나요?제휴 스토어의 이용약관은 샵백 웹사이트에서 스토어 별 캐시백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 1. 데스크탑 브라우저의 샵백 웹사이트: 제휴 스토어의 캐시백 정보와 이용약관은 해당 스토어의 캐시백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스마트폰의 샵백 앱: 샵백 앱에서, 캐시백 정보 페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접근 가능합니다. 2.1. 샵백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2.2. 검색창에서 해당 스토어명을 입력합니다 2.3. ...
-
샵백에서 제공되지 않은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나요?샵백은 세일정보 및 캐시백 적립이 가능한 쿠폰 코드를 고객님에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샵백에서 확인되지 않는 쿠폰 코드의 경우, 캐시백 적립 가능여부는 해당 스토어의 이용약관을 따르고 있습니다. 샵백에서 제공하지 않는 쿠폰 코드를 사용한 경우에는 캐시백 적립을 보장할 수 없으니 샵백에서 제공하는 쿠폰 코드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을 반품 혹은 취소한 경우, 캐시백을 받을 수 있나요?주문 건에 대한 반품, 교환 및 취소 시, 캐시백은 무효화됩니다. 캐시백은 성공적으로 구매 완료한 건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교환 건에 대해 캐시백을 받으려면, 각 스토어의 취소정책에 따라 주문을 취소하고 샵백을 다시 경유하여 재주문을 해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가장 실질적으로 캐시백이 적립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캐시백을 적립받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항상 샵백을 통해서 쇼핑을 시작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는 구매를 위해서, 샵백을 경유하여 해당 스토어 사이트에 접속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 샵백을 경유한 이후에 다른 웹페이지/링크(검색 사이트, 소셜미디어, 스토어 사이트 및 프로모션/할인 사이트 포함) 및 웹브라우저를 열지 않습니다. 3) 쇼핑시, 스토어 내 웹페이지의 다른 배너광고 및 링크를 클릭하지 않습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