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정보 업데이트
-
내 계정정보를 보기위해서는 어디로 가야하나요?데스크탑 브라우저인 경우: 샵백 웹페이지에서 계정정보는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hopback.co.kr/account/edit 샵백 앱인 경우: 로그인 후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사용자 아이콘을 탭 > 다음 페이지로 이동 후 화면 하단에서 '개인 정보'를 탭합니다.
-
내 계정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데스크탑 브라우저인 경우:샵백 계정의 개인정보를 아래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hopback.co.kr/account/edit (데스크탑 전용). 샵백 앱인 경우: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사용자 아이콘을 탭하고 그 이후에 '개인 정보'를 탭합니다. 주소, 우편번호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는 어떻게 업데이트 할 수 있나요?데스크탑 브라우저인 경우: 1) 계정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https://www.shopback.co.kr/account/edit 2) 계정정보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탭하여, 아래와 같은 메세지에서 계속하기를 탭합니다. 3) 샵백 계정의 비밀번호 입력을 요청받게 됩니다. 참고: 비밀번호가 설정되지 않은 페이스북과 연동된 샵백 계정은 비밀번호 분실 링크를 클릭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샵백...
-
전화번호를 변경 또는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1) 계정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2) 전화번호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샵백 계정의 비밀번호 입력을 요청받게 됩니다. 비밀번호가 설정되지 않은 페이스북과 연동된 샵백 계정은 비밀번호 분실 링크를 클릭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샵백 계정에 대한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고, 위와 같은 단계(1)을 반복합니다!4) 비밀번호를 확정/업데이트 하게 되면, 전화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1회용 비밀번호(...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여기를 클릭하거나,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링크를 클릭합니다. 대안적으로 이미 로그인된 상태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샵백 앱에서는 화면 우측상단의 사용자 아이콘을 탭하고, 화면 하단으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변경'을 누릅니다. *참고: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는 30분 이후에 만료됩니다.
-
환급정보는 어떻게 업데이트할 수 있나요?1) 계좌의 '환급'페이지로 이동하여 "은행 추가"를 클릭해주세요.(페이팔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https://www.shopback.co.kr/payment 2) 등록된 샵백 계정 이메일로 환급인증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받은 편지함(스팸메일 포함)을 확인해주세요. 3)환급인증 이메일을 찾으시면,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여 은행 계좌 정보를 인증해주세요.
-
의도치 않게 1개 이상의 계정에 가입했습니다. 계정을 병합할 수 있나요?네, 샵백 계정을 병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아래 채팅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https://app.shopback.com/HappyBagKR 지원팀에서 유효한 잔여 캐시백을 1개의 메인 계정에 보너스상태로 이전해드리겠습니다. 샵백 계정에 '승인 대기' 상태의 건에 대해서는 다른 계정으로 병합될 수 없는 점에 유념부탁드립니다. 계정이 병합되기 이전에 반드시 모든 캐시백이 확정되어 환급 가능한 상태여야만 합니다.
-
더 이상 사용을 원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탈퇴할 수 있나요?탈퇴를 하신다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계정에서 탈퇴하게 되면, 계정과 연결된 어떠한 정보를 되살리거나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계정내의 모든 캐시백은 탈퇴 이후에 소멸되는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계정에서 탈퇴하기 이전에 캐시백을 환급하시기 원하신다면, 계정의 잔여캐시백이 최소 환급금인 5천원을 만족하는 경우에는 캐시백에 대한 환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확정/환급가능한 금액에 대해서만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