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 캐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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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캐시백이 샵백 계정에 업데이트되지 않나요?아래와 같은 이유에서는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쇼핑을 시작할 때 샵백을 경유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구매 이전에 샵백을 경유하지 않고 스토어에서 구매했다면 해당 주문 건을 추적할 수 없어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2) 샵백을 통해서 주문을 진행할 때, 해당 스토어의 이용약관을 따르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 스토어는 해당 스토어 고유의 이용 약관을 가집니다. 주문 시 해당 이용 약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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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되지 않은 캐시백에 대한 문의는 언제 할 수 있나요?캐시백이 처리되고, 계정에 반영되기까지는 일반적으로 48시간(특정 스토어는 7일까지 소요)이 소요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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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백이 누락되면 무엇을 해야하나요?적립되지 않은 주문건에 대해서 누락 캐시백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캐시백 누락 문의"): 1) 모바일앱에서는 사용자 아이콘을 클릭하여 "누락 캐시백 문의하기"를 찾아주세요. 2) 웹에서는 "캐시백 정보"를 클릭하면, 빨간 버튼의 "캐시백 적립 문의하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반드시 30일 이내에 캐시백 누락 문의해주셔야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 제출된 모든 문의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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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백 누락 문의는 어떻게 제출하나요?1) 앱: 계정 로그인 > 상단의 전체 캐시백 배너(고객님의 이름)> 방문이력 >구매와 관련한 이력 클릭 > 캐시백 적립 문의하기 클릭 2) 웹사이트: 계정 로그인 > 오른쪽상단> 캐시백정보> 방문이력> 구매와 관련한 이력 클릭 > 캐시백 적립 문의하기 클릭 주문번호를 찾으시려면 이 주문번호 예시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유의사항: 반드시 30일 이내에 캐시백 누락 문의 해 주셔야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 제출된 모든 문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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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백 문의를 제출 시, "주문번호"란에 어떠한 정보를 입력하나요?각 제휴 스토어 및 주문 건에는 고유의 주문 번호가 있습니다. 제휴 스토어의 웹 혹은 앱에서 성공적으로 주문 시 SMS 혹은 이메일로 주문 확인서가 발송됩니다. 주문번호는 이메일 혹은 SMS 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대안으로 스토어(구매를 진행한 쇼핑몰)의 웹 혹은 앱 상의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없거나 잃어버린 경우, 해당 스토어(구매를 진행한 쇼핑몰)로 이메일 문의를 하여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주문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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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구매한 날짜에 캐시백 누락 신청하는 옵션이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아래와 같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1) 구매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난 상태에서 제출하는 경우입니다. 반드시 30일 이내에 캐시백 문의를 제출해야하는 점을 유념부탁드립니다.2) 해당 구매시에 샵백을 경유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샵백은 제휴 스토어로 경유한 모든 이력을 기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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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백 문의를 위해서 어떠한 문서를 업로드해야하나요?구매/예약건의 확인이메일을 업로드해야합니다. 주문확인이메일에는 모든 필수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주문번호, 상품 정보, 가격, 주문날짜와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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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백 누락 문의가 거부되었습니다. 재검토를 요청할 수 있나요?샵백으로부터 발송된 캐시백이 거부되었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수신하신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다시 검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제휴 스토어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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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캐시백 문의의 진행상태를 알 수 있나요?조사가 완료되면, 이메일을 통해서 조사결과를 통보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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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캐시백 조사가 진행중인데, 얼마나 더 기다려야하나요?[캐시백 내역]에서 확인되는 승인 예정일까지 해당 브랜드와 함께 조사를 완료하여 조사가 마무리됩니다. , 여행/숙박의 경우, 숙박 이용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5일 이내에 누락 캐시백에 대한 조사가 마무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