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된 캐시백
-
내 캐시백 문의가 왜 거절되었나요?아래와 같은 사유로 캐시백 조사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1) 주문이 취소, 교환 및 반품된 경우입니다. 여행 상품의 경우에는 취소, 노쇼 혹은 온라인 예약 이후에 변경된 경우입니다. 2) 구매 진행 중 혹은 구매 이전에 타사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한 경우입니다. 3) 샵백에서 광고되지 않은 프로모션 코드가 사용된 경우입니다. 이 경우에 일부의 제휴 스토어에서는 캐시백 승인을 거절합니다. 4) 제휴 스토어의 이용약관 및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
-
캐시백이 거절되었습니다. 재검토 요청이 가능한가요?네, 가능합니다. 캐시백이 거절된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재검토를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캐시백 상태에 대해서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고객님의 책임이며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 제출된 재검토 요청은 제휴 스토어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
캐시백 거절을 방지하기 위해서 어떻게 할 수 있나요?캐시백 거절은 상대적으로 드물수 있으나, 캐시백이 거절을 줄일수 있는 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 이전에 반드시 샵백을 통해서 쇼핑을 시작하고, 경유하여 원하는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조금 더 안전한 방법으로는, 샵백을 경유한 이후에만 상품들을 카트에 담습니다. 2) 구매하고자 하는 스토어로 방문되는 다른 어떠한 링크(예: 검색결과, 소셜미디어 혹은 광고배너)도 클릭하지 않습니다. 3) 샵백에서 광고되는 프로모션 코드만을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