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상태
-
보너스 캐시백의 상태가 왜 아직까지 대기상태인가요?보너스는 일반적으로 요구사항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해당 보너스 제공의 이용약관(지급조건)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스크린샷과 같은 표준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정에서[캐시백 내역]에서 확인) 요구사항:-구매 후 적립된 누적 캐시백이 5천원 이상-고객님의 환급 수단 추가 여전히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채팅링크를 통해 문의부탁드립니다. https://app.shopback.com/HappyBagKR
-
왜 보너스 캐시백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나요?해당 보너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보너스 캐시백이 샵백 계정상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보너스 캐시백의 이용약관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라며, 특히 최소 구매금액 및 적립기간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너스 캐시백이 왜 거절되었나요?아래의 사유로 인하여 보너스 캐시백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1) 보너스 승인을 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캠페인 보너스와 같은 경우에는 보너스 승인을 위한 고유의 요구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보너스의 승인을 위해서는 요구사항을 확인 후 이벤트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기간 만료: 제시된 기간 이내에 요구사항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 조건 미달성: 구매금액 및 제시된 조건 등을 만족하지 못한 ...
-
왜 가입보너스 캐시백이 거절되었나요?가입보너스는 샵백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계약에는 보너스가 거절됩니다.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이용약관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