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 (미적립) 캐시백 조사 요청하기

샵백을 경유해 구매를 완료했지만 샵백 계정에 기대한 캐시백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아래의 가이드에서 누락된 캐시백의 조사를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참고: 누락 캐시백에 대한 조사를 요청하려면 우선 구매를 진행한 제휴 스토어의 적립 기간동안은 캐시백 적립을 기다린 후, 적립 기간이 지난 경우에 요청할 수 있어요. 해당 적립 기간동안 캐시백이 적립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구매일로 부터 30일 이내에만 조사 요청이 가능해요. 캐시백의 적립기간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누락 캐시백 조사를 요청하기 전에 캐시백이 계정에서 확인되지 않을 때 체크 리스트를 먼저 꼭 확인해 주세요. 위 체크 리스트에서는 주로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는 상황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유의 사항: 누락 캐시백 조사 요청은 하나의 경유 당 한 번만 제출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 (잘못된 주문 번호, 잘못된 주문 금액 및 통화 선택) 입력 시에는 수정이 불가하며 재 접수가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넣어주세요. 

누락 캐시백 조사 요청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인 주문 번호 (매장 주문 ID) 및 주문 내역서의 예시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앱에서 웹에서
  1. 마이계정 → 지원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래 문제 보고하기 → 누락 캐시백으로 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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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방문한 스토어 선택,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은 구매일자 (경유 시간) 선택 후 다음을 누르세요.화면

  3. 주문 번호를 입력하세요. 주문 번호는 제휴 스토어의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하나의 경유 당 하나의 주문 번호만 제출 가능합니다. 
    • 주문 번호를 찾을 수 없다면, 구매를 진행한 제휴 스토어에 연락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각 스토어마다 주문 번호의 명칭은 예약 번호, 영수증 번호 등으로 다를 수 있어요. 
  4. 아직 해당 제휴 스토어의 적립 기간 이내라면, 누락 캐시백 조사 요청을 할 수 없으며, 적립 기간에 대한 안내가 확인됩니다. 
  5. 주문번호 입력 후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되면,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구매 금액 
    • 통화
    • 쿠폰 코드 (있을 경우)
    •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주문 상세 내역서 파일 업로드 (PNG, JPEG 또는 PDF 포맷)
  6. 세부 사항을 모두 입력한 후 문의하기를 눌러 주세요.   
  7. 캐시백 적립 문의하기 양식이 제출되면, 문의 접수를 확인하는 안내 이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누락된 캐시백의 조사 기간은 여행 관련 제휴 스토어는 이용 완료일로부터 최대 120일까지, 일반 제휴 스토어는 최대 승인 예정일 (환급 가능 기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조사 기간을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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