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버튼 작동이 안돼요

샵백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런 경우는 샵백의 익스텐션 (활성화) 버튼이 녹색으로 바뀌지 않아 샵백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때 입니다.


다음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광고 차단 프로그램(Ad Blocker)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만약 광고 차단 프로그램(Ad Blocker)가 설치되어 있다면, 원활한 캐시백 적립을 위해 광고 차단 프로그램(Ad Blocker) 비활성화를 해주세요. 안타깝게도 Ad Blocker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샵백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빨간색으로 유지됩니다. 

타 제휴 할인 혜택이 이미 적용되었다면
두개의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한 중복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경우 캐시백 적립이 불가능해요. 아래의 경우에는 샵백 버튼이 빨간색으로 비활성화되며, 캐시백 트래킹이 불가능 합니다.
  • 다른 쿠폰 사이트, 리워드 사이트, 여행 사이트, 가격 비교 사이트 등 다른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먼저 경유한 경우 
  • 이메일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pasted_image_0.png
결제 시 버튼이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었다면
결제를 계속 진행해 주세요. 아직 고객님의 구매를 추적하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다만 고객님의 개인정보인 결제 과정만 추적하고 있지 않을 뿐이에요. 

원하는 스토어에서 버튼이 작동되지 않을 때

안타깝게도 샵백 버튼은 모든 온라인 스토어에서 작동되지는 않아요. 만약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버튼이 녹색으로 변하지 않는다면 높은 확률로 샵백과 아직  제휴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도 계속 캐시백을 얻으며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샵백 웹사이트에 해당 스토어가 입점되었는지 먼저 확인해 보고, 샵백 웹사이트를 경유하여 제휴 스토어에서 쇼핑해 보세요! 

구매하고자하는 상품에서 버튼이 작동되지 않을 때

타오바오나 티몰과 같은 특정 스토어의 경우에는 캐시백 적립이 가능한 상품과 불가능한 상품을 샵백 버튼이 알려 줍니다. 샵백 버튼이 활성화된 상품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므로, 샵백 버튼이 초록색으로 나오는 상품만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를 진행해 주세요. 

위와 관련이 없는 오류가 계속된다면, 언제든 샵백 코리아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샵백 버튼을 메세지창에 입력해 주세요. 샵백 지원팀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6명 중 3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