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에서 원하는 스토어로 경유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샵백을 통해 원하는 스토어로 이동할 때 오류가 발생했나요?
그럴 땐 이렇게 해 보세요.
iOS 사용 시
먼저 샵백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샵백의 최신 버전 앱은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앱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오류나 버그가 수정된 버전으로 원활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사용 시
샵백의 최신 버전 앱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실행하고자 하는 앱이 자동 절전 모드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해제하려면:
1. 기기 설정을 엽니다.
2. "백그라운드 앱 사용 제한"을 검색해 메뉴를 엽니다.
3. "초절전 상태 앱"을 탭하고 목록에서 해당 앱을 제거합니다.
4. "백그라운드 앱 사용 제한"으로 돌아가 "자동 절전 예외 앱"탭을 엽니다.
5. 오른쪽 상단의 플러스 (+) 아이콘을 탭하고 앱을 추가합니다.
6. 기기를 재시작합니다.
삼성 갤럭시 외 샤오미 등의 안드로이드 기기인 경우 설정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앱이 제대로 실행되도록 백그라운드 활동, 배터리 최적화 또는 앱 실행 설정과 관련된 옵션을 찾아보세요.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 주세요. 일시적 오류일 수 있으니 약간 시간 차를 두고 다시 한 번 쇼핑하기를 시도해 보세요.
여전히 오류가 계속된다면, 샵백 코리아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문제를 알려 주세요. 지원팀이 빠르게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