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시 경유 오류

샵백에서 원하는 스토어로 경유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샵백을 통해 원하는 스토어로 이동할 때 오류가 발생했나요? 


그럴 땐 이렇게 해 보세요.

앱에서 웹에서

먼저 샵백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샵백의 최신 버전 앱은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앱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오류나 버그가 수정된 버전으로 원활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여전히 오류가 계속된다면, 샵백 코리아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문제를 알려 주세요. 지원팀이 빠르게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72명 중 2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