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혜택 추가 보너스 캐시백 받기

카드 연결하기 

  • 하나의 카드사 혜택1개의 카드만 등록할 수 있어요. 다른 카드를 연결하고 싶은 경우 기존 카드를 제거하고 새로운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 개별 카드는 하나의 샵백 계정에만 연결할 수 있어요. 보안상의 이유로 동일 카드를 여러 샵백 계정에 연결할 수 없어요. 
  • 국내 발급 카드만 연결 가능해요.

카드 등록 방법 

  1. 샵백 앱에서 ‘마이계정’ 을 클릭하세요 
  2. 결제 수단 관리’를 선택하세요
  3.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안전하게 추가하기를 선택하세요.
  4. 정확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카드를 추가해 주세요
  5. 다른 카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기존 카드 연결을 해제하고, 다른 카드를 연결할 수 있어요. (하나의 카드사 혜택에는 하나의 카드만 연결이 가능해요) 

유의사항: 카드사에 따라 카드 인증 과정에서 소액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7-14 영업일 내 환불되는 금액입니다.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지만 카드 등록에 대해 추가 문의가 있으신가요? 아래 하단 챗봇 위젯을 클릭하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어요.

카드사 혜택 쇼핑 방법 

이벤트 기간에 프로모션 대상 카드로 구매를 완료해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아보세요. 샵백 앱에서 쇼핑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1. 쇼핑 전 혜택 대상 카드 등록을 완료해 주세요. 
  2. 샵백 앱 메인 페이지에서 카드사 혜택 클릭
  3. 카드사 혜택 스토어 배너를 선택해, 스토어로 이동하세요. 
  4. 쇼핑하기를 클릭하세요
  5. 스토어로 이동해 등록한 카드로 구매를 완료하고 스토어별 캐시백 적립 기간 (스토어별 상이)을 기다려 주세요. 
  6. 기본 캐시백적립된 후, 3일 내 추가 보너스 캐시백이 삽백 계정에 적립됩니다. (추가 보너스 적립에는 시차가 있어 3일 정도 기다려 주세요!) 

유의사항 

  • 이벤트 기간 내 샵백을 통해 이벤트 진행 중인 스토어에서 대상 카드로 구매를 완료해야 합니다. 
  • 바로 결제 (나중에 결제, 현장 결제 등 제외) 시에만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됩니다. 
  •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등) 서비스 이용 시 추가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Apple Pay, Google Pay 또는 Samsung Pay와 같은 디지털 지갑을 사용해 대상 카드로 결제 시에도 보너스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 특정 스토어의 경우 원화(KRW) 결제 시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카드사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 “외화 결제 시에만” 안내가 있는 스토어는 반드시 원화 외 해외 통화를 선택해 결제를 완료하세요. 
  • 스토어 이용약관 및 카드사 혜택 이용 약관을 충족하지 않은 구매 건은 추가 보너스가 적립/승인되지 않습니다. 

추가 보너스 캐시백 누락 (미적립) 

기본 캐시백은 적립되었지만, 추가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았나요? 

카드사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으려면, 샵백 계정에 카드 추가를 먼저 완료한 후,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카드사 혜택 이용약관에 따라 대상 카드로 결제를 완료해야해요. 

구매 후 ‘기본 캐시백’이 샵백 계정에 적립되기까지는 짧게는 1시간 길게는 일주일 정도 걸릴 수 있어요. (‘적립 기간’은 스토어마다 다르므로 꼭 스토어의 캐시백 조건/유의사항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기본 캐시백’ 적립 후, ‘카드사 추가 보너스 캐시백’은 3일 정도 이내 샵백 계정에 추가로 적립돼요. 내 계정에 기본 캐시백이 성공적으로 적립되었다면, 3일을 기다려 주세요.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기 위한 체크리스트를 한 번 확인해 주세요.

체크리스트 

카드를 추가한 후 쇼핑을 진행했나요?

쇼핑을 완료한 후 카드를 추가했거나, 카드 추가를 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기간 내라도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없어요.

등록한 카드로 결제를 완료하셨나요?

등록한 카드 외 다른 카드로 결제를 완료했거나, 샵백 계정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했더라도, 해당 이벤트 대상 카드가 아니라면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없어요. (예: KB VISA 카드 A 등록 후, KB VISA 카드 B로 결제한 경우, KB VISA 카드사 혜택 기간에 신한 VISA카드로 결제를 한 경우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주문 시 바로 결제를 완료하셨나요?

바로 결제 시에만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됩니다. 나중에 결제, 현장 결제 등 바로 결제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결제 통화 유의 사항을 확인 후 결제하셨나요?

특정 스토어 (알리익스프레스, 아고다 등)의 경우 원화(KRW) 결제 시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카드사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 “외화 결제 시에만” 안내가 있는 스토어의 경우 반드시 원화 외 해외 통화를 선택해 결제를 완료해야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 적립 가능 항목에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셨나요?

캐시백 적립 불가 목록에 있는 상품, 0% 적립률 카테고리에 속한 상품을 구매한 경우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없어요.

주문에 취소, 환불, 교환 등 변경이 있었나요?

캐시백 적립 불가 조건인 주문에 취소, 환불, 교환 등의 변경이 발생한 경우 구매 금액이 확인되지 않아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없어요.

실 결제 금액이 없는 구매 인가요?

샵백 캐시백은 할인 금액, 포인트/적립금/금액권 사용, 세금, 보험비, 배송비 등을 제외한 순 구매 금액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만약 전액 적립금, 포인트 등을 사용해 실 결제 금액이 없는 경우 캐시백 및 보너스를 적립할 수 없어요.

아직 기본 캐시백의 적립 기간내 인가요?
  • 아직 적립 기간 (보통 3일 내, 스토어마다 상이) 내라면, 기본 캐시백의 적립을 기다려 주세요.
  • 만약 스토어의 ‘적립 기간’ 후에도 기본 캐시백의 적립도 확인되지 않는다면, 구매 후 30일 내 캐시백 적립 문의하기를 통해 제휴 스토어에 조사를 요청할 수 있어요.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지만 추가 보너스 캐시백에 대해 추가 문의가 있으신가요? 아래 하단 챗봇 위젯을 클릭하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추가 보너스 캐시백 금액 차이 

캐시백 금액이 생각과 다르게 적립되었나요? 샵백 캐시백 적립은 스토어에서 전달된 구매 금액을 바탕으로 해당하는 적립률이 반영되어 적립됩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확인 사항

  • 제휴 스토어, 챌린지, 카드사 혜택의 이용약관에 따라 최대 보너스 캐시백 한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캐시백 적립률 카테고리가 다양한 경우, 최대 적립률이 일괄 적용되지 않습니다. 각 주문 건에 해당하는 가장 낮은 적립률이 해당 주문 번호에 적용됩니다. 
  • 해외 스토어의 경우 캐시백 적립 과정에서 통화 변환이 발생해 구매 시점의 고시환율, 수수료 등의 영향을 받아 원화 결제 금액과 "캐시백이 적용되는 구매 금액" (순 구매 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샵백 캐시백은 할인 금액, 포인트/적립금/금액권 사용, 세금, 보험비, 배송비 등을 제외한 순 구매 금액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각 스토어의 캐시백 지급 방식 및 조건은 해당 스토어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샵백 캐시백 누락 또는 금액 차이와 관련된 안내도 함께 확인해 주세요.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지만 추가 보너스 캐시백에 대해 추가 문의가 있으신가요? 아래 하단 챗봇 위젯을 클릭하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을 지원 받으실 수 있어요.

추가 보너스 캐시백 승인 거절 

적립된 보너스 캐시백이 거절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를 통해 적립된 기본 캐시백이 최종 승인 거절된 경우
  • 연결된 주문이 제휴 스토어의 이용 약관을 충족하지 않은 구매인 경우, 이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시백 적립 불가 항목에 있는 상품을 구매한 경우
    • 샵백에서 제공하지 않은 할인 코드/바우처 코드를 사용하였거나, 샵백 캐시백과 함께 적용될 수 없는 할인을 받아 구매한 경우
    • 주문 건 환불, 교환, 취소 시: 주문 변경의 발생 원인 (스토어/판매자/구매자)과 관계 없이, 주문의 일부 혹은 전체에 취소, 환불, 교환 (예약의 취소, 환불, 노쇼, 일정 변경) 등의 변경이 발생한 모든 경우
    • 타 제휴 마케팅 혜택, 할인, 쿠폰 등이 상품에 적용된 경우
  • 챌린지에 연결된 구매에 실 결제 금액이 없는 경우 (스토어 크레딧, 머니 등을 사용한 구매로, 캐시백을 위한 실 결제 금액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 구매 금액은 최신 앱 버전 [캐시백 내역]에서, 각 캐시백의 세부 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승인 대기, 승인 완료, 승인 거절 - 캐시백 상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여기 캐시백 상태 문제 (승인 대기/완료/거절/소멸) 에서 더 확인해 보세요.

샵백 이용이 처음이시라면, 이러한 캐시백 상태가 무엇을 의미하는 지 샵백 지원 센터의 캐시백 용어 사전 에서 확인해 보세요. 

추천 샵백 이용 가이드

 

도움이 되었습니까?
2명 중 0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