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Back Pla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hopBack Play는 좋아하는 게임을 재미있고 보람 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마음에 드는 게임을 탐색해 목표를 달성하면, ShopBack 계정에 바로 캐시백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ShopBack Play는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참여해 게임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ShopBack Play란 무엇인가요?
ShopBack Play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탐색: 관심있는 게임을 탐색하세요.
- 보상 적립: 레벨 통과 또는 목표 달성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세요.
- 캐시백 적립: 보상은 ShopBack 계정에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승인완료 상태가 되면 계좌로 환급하여 향후 저축이나 쇼핑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나요?
안드로이드(Android) 또는 iOS를 이용하여 ShopBack Play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샵백(ShopBack) 앱을 통해 게임을 바로 설치하세요.
- Adjoe의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앱에서 진행되는 단계별 진행 상황과 달성 상태는 자동으로 추적됩니다.
- 샵백(ShopBack) 앱을 통해 게임에 접속합니다.
- 정확한 진행상황 확인과 보상 산정을 위해 앱 추적 투명성(ATT: App Tracking Transparency) 권한을 허용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미션을 받고 달성하면 ShopBack 계정에 캐시백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은 어떻게 받나요?
게임을 통해 미션을 달성해 보상을 획득합니다. 게임 설치 보너스부터 목표 달성시 지급되는 보너스까지, 더 많이 게임에 참여할 수록 더 많은 캐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계정 내 보상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먼저 샵백 플레이 [나의 게임]에서 진행한 게임이 잘 설치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후 10분 정도 바로 게임 참여가 필요 하며, 이후 [나의 게임]에서 해당 게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이는 샵백 플레이를 통한 게임 설치가 아니기 때문에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주어진 미션을 잘 완료했는지부터 확인해주세요. 샵백 앱에서 보상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면, 샵백 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담당 부서와 협력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s)
ShopBack 앱을 통해 게임 목록에 접근하고, 모바일 기기에 게임을 설치한 후, 게임 내 이벤트나 미션을 달성하세요.
미션을 완료하기 전에 게임을 삭제하면 해당 게임에 대한 캐시백을 더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아니요, ShopBack 을 통해 새로 설치 후 달성한 게임에서만 캐시백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한 이력이 있거나, 재설치한 게임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습니다.
게임을 다시 설치해도 이전에 완료한 보상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설치 후 참여한 게임은 보상 적립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게임 삭제를 하지 않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재설치한 게임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샵백 플레이(ShopBack Play) 캐시백은 사용자의 위치(국가)를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따라서 첫 게임을 시작한 국가에서 게임을 진행해야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 샵백 플레이에 참여할 경우, 사용자의 계정은 부정 사용으로 간주되어 계정 정지로 이어질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VPN 사용 금지)
지금 바로 ShopBack Play와 여정을 시작해 게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