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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백의 메시지

Shopback(이하 “샵백” 또는 “당사”)은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접하는 모든 분들(고객, 소비자, 방문자 및 당사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접하게 되는 모든 분들, 이하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기밀로 유지합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한편, 고객께서 개인정보의 보안에 대해 우려하시는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당사에 제공된 모든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유지하고, 고객이 동의한 목적으로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당사는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당사는 가능한 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리워드를 확인하고 추적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보만을 당사의 가맹점들에게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가 캐시백을 인증하고 고객의 샵백 계정으로 입금하기 위해서는 고객과 당사의 가맹점 간의 거래 내역이 필요합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정보를 추적하는데 쿠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 제공되는 정보는 통계 정보 수준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공개를 보호하기 위한 방침, 실무, 절차를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이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와 보안을 중시하며, 이에 관한 어떠한 피드백도 수용하고자 합니다. 문의사항, 의견, 우려사항이 있으신 경우 또는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help@shopback.co.kr또는 dpo@shopback.com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샵백 팀

개인정보 처리방침

당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하 “본 방침”)을 통하여 당사가 당사의 웹사이트, 데스크탑 웹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하 “웹 확장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앱, 모바일 앱, 기타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어떠한 방식으로 관리, 수집, 이용, 공개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정보 보호 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조치를 이행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지속적으로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지속적으로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당사의 웹사이트에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본 방침을 준수하기로 상호 합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이유 : 수집 및 이용 목적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고객이 사용하거나 가입한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에 따라 다릅니다.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및 플랫폼이 제대로 작동하고, 해당 서비스 및 플랫폼이 각종 기기들과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명료하게 이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은 당사의 서비스에 계속해서 접근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당사가 일반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샵백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 당사의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또는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또는 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주문 등)하는 경우
  •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서식을 송부 또는 제출하거나 포털을 이용하는 경우
  • 샵백 결제 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는 경우 - 고객 회사의 수권된 대리인이 고객의 연락처를 제공하는 경우
  • 당사의 행사(마케팅, 커뮤니티 행사, 세미나 등)에 참여한 후 고객 본인을 대신하여 또는 고객 회사의 대리인으로서 연락처를 남기는 경우
  • 당사의 웹사이트, 포털, 모바일 앱,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웹 확장 프로그램을 (경우에 따라) 방문, 이용, 설치한 후 연락처를 남기는 경우 또는 기타 포털을 통하여 문의하는 경우
  • 당사의 서비스에 가입하고,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또는 당사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주문 등)하며 당사의 제품∙및 서비스에 관한 양식을 제출하거나 포털을 이용하는 경우
  • 알림이나 뉴스레터 수신을 신청하는 경우 또는 당사의 마케팅 자료(광고, 브로셔, 전단지 등)에 회신하는 경우
  • 당사 또는 당사의 직원과 (온라인 인터페이스, 이메일, 전화 통화, 팩스, 문자, 대면 회의를 통하여) 연락, 지원 요청, 교신, 소통하는 경우
  • 대회, 추첨, 설문조사, 기타 행사에 참여한 경우
  • 고객의 이력서와 입사지원서를 당사에 제출하거나, 채용 회사 또는 구직 포털에 제출하여 당사에 동 서류가 전달된 경우
  • 협력업체 또는 제3자가 당사에 고객을 언급하거나, 고객이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인증정보를 이용하여 계정을 생성하고 당사의 플랫폼에 접속하는 경우, 해당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약관에 따라, 그리고 고객이 부여한 권한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고객의 성명, 이메일, 성별, 생일 및 고객이 해당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제공하는 기타 정보)에 접근하거나 해당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부터 이를 수령하고, 해당 개인정보를 본 방침에 따라 처리하는 경우
  • 당사에 대한 지급 불이행 시 해당 채무로 인하여 당사가 고객에 대한 조사를 실시해야 하는 경우 또는 당사가 당사 또는 샵백 그룹사에 대한 고객의 채무를 추심하기 위해 제3자를 고용하고, 해당 제3자가 채무 추심 과정의 일환으로 추가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한 경우

당사자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수집 항목

일반적으로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 목적 수집 정보 보유 기간
  • 계정 생성
  • 고객과 연락
  • 고객에게 최신 특가 및 프로모션을 제공
  •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계정 비밀번호 (필수)
  • 성명, 성년월일, 성별, 주소 (선택)

(법령에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동의 및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 고객의 샵백 온라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에 대한 캐시백 추적
  • 계좌정보: 계좌번호
  • 기기 정보: 인터넷 로그기록, 로컬 기기 ID, 위치, IP 주소

(법령에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동의 및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 제품결제 또는 제공
  • 은행, 은행 계좌번호, 일부 카드소유자 정보 (신용/체크카드 정보는 저장하지 않음)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제1항 제2호 및 제3호)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제1항 제2호 및 제4호)

  • 고객이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사실에 관한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통신사실확인자료)
  •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3개월 (「전기통신사업법」 제15조의2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41조 제2항 제2호)

더 자세히: 당사자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당사가 수집하는 고객의 개인정보에는 아래 항목과 관련된 고객의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신원: 이름,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사진, 로컬 기기 ID, 로컬 ID 번호, 연락처(주소,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등), 국적, 성별, 위치, IP 주소 및 결제 관련 정보(은행 계좌 내역, PayPal과 같은 결제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계정 정보 또는 신용카드/체크카드 정보 등)
  •  당사와의 교신: 당사와의 통화 내용 녹음, 고객이 발송한 이메일, 당사와 고객 간 이루어진 연락에 대한 기록
  •  계정: 고객의 계정 ID 등 샵백 계정 관련 내역
  • 선호: 고객이 선호하는 연락 방법, 제품, 브랜드에 관하여 공유한 정보
  • 위치: 당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고객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해당 서비스가 작동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위치 정보가 필요합니다. 고객이 모바일 기기 등에서 당사의 플랫폼(앱 등)에 접속하여 플랫폼을 사용∙교신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의 위치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위치 정보를 이용합니다. 서비스는 고객의 기기에서 ‘위치서비스’를 이용하여 특가, 플랜, 주변의 흥미로운 것들에 대한 알림을 발송합니다. 고객이 ‘위치서비스’를 활성화 한 경우, 고객이 당사의 플랫폼과 직접적으로 교신하지 않더라도 때때로 당사의 플랫폼이 당사에 고객의 기기 위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쿠키, 웹 확장 프로그램, 기타 브라우저 등을 통한 고객과 당사 또는 당사의 가맹업체 웹사이트 간의 교신 내역(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방문한 페이지 및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시간,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제품 및 정보, 접속 일시,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방문한 웹페이지, 클릭 및 리디렉트에 관한 정보 등) 및 고객과 당사의 가맹업체 및 협력업체 간 거래와 관련된 정보를 추적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당사는 고객 또는 그 수권된 대리인으로부터 직접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 이외에도 제3자(협력업체, 구글, 소셜 미디어 제공업체, 사기 방지 업체 등) 또는 대중에게 알려진 출처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이용 방법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1. 고객의 주문 및 캐시백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당사 서비스 제공 및 개선
  2. 고객의 서비스 문의 응대
  3. 고객의 현지 법령 준수

당사는 온라인에서 수집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판매하거나 거래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관리
    • 당사는 주로 고객의 주문과 캐시백을 이행하고 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고객과 당사의 가맹업체 간의 거래 내역을 추적하고, 고객의 샵백 계정으로 캐시백 리워드를 입금하고, 해당 거래를 위하여 필요한 결제 및 당사를 통해 그리고 당사에 대하여 이루어지는 결제, 팩토링 또는 신용 거래를 처리하는 업무가 이에 포함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활성화/비활성화하고, 고객에게 추가적인 제품, 서비스, 혜택(프로모션, 로열티 프로그램, 리워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판촉 행사, 경연, 대회, 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를 (때로는 당사의 제휴 파트너와 함께) 관리하며, 필요한 경우 고객이 부담하는 채무를 추심 및 변제하고 당사의 계약상 또는 기타 권리를 집행하거나 방어(잠재적 또는 실제 소송, 중재 또는 기타 법적 절차에 대한 조사 및 참여 포함)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것 또한 이에 포함됩니다.
  •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향상
    • 당사는 불만사항, 클레임, 분쟁을 조사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또한 고객이 당사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피드백을 주시는 경우, 사이트와 서비스 성능,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고객의 선호 이해,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맞춤화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광고 또는 고객이 특히 관심을 가질만한 광고(당사 또는 당사의 제휴 파트너의 제품, 서비스, 특가, 혜택에 대한 내용 등)를 전송하거나, 고객이 사전에 동의하는 경우 또는 현지 법령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 고객에게 정기 뉴스레터를 전송하거나, 혜택을 홍보하고 고객에게 해당되는 리워드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이 이에 포함됩니다.
  • 고객 서비스
    • 당사는 고객(또는 고객의 권한을 위임 받은 자)의 요청 및 문의사항에 답변하고, 전화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사의 제품, 서비스, 방침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보안 및 준법
    • 당사는 (본인 확인, 자금 세탁, 테러 지원, 관련 위험을 통제하는 등의) 사기 및 기타 범죄를 탐지∙ 예방하고, 내부 감사를 실시하고, (법 집행/사법/기타 정부 기관을 지원하거나, 규제기관의 요구사항에 대응하거나, 규제 당국에 관련 내용을 공개하거나, 감사/실사/조사를 진행하고, 당사가 소송 또는 장래의 소송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조치를 취하는 등) 법적∙규제 요건 등을 준수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보안, 리스크 관리, 당사의 재산 및 시스템 안전∙보안 유지 등의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것도 이에 포함됩니다.
  • 구직
    • 입사지원서 처리, 채용, 선정, 고용 기록의 처리 및 관리 등이 이에 포함됩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고지한 목적 이외의 목적 또는 현지 법령에 따라 허용되거나 요구되는 바 이외의 용도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지한 기간 동안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보유합니다.

쿠키의 사용
당사는 쿠키, 웹 확장 프로그램, 기타 브라우저 등을 통한 고객과 당사 또는 당사의 가맹점 웹사이트 간의 교신 내역(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방문한 페이지 및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시간,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제품 및 정보, 접속 일시,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방문한 웹페이지, 클릭 및 리디렉트에 관한 정보 등) 및 고객과 당사의 가맹점 및 협력업체 간 거래와 관련된 정보를 추적하기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는 고객의 주문 및 캐시백을 이행 및 처리하고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는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 접속 시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추적하도록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정보 파일로, 앞서 설명 드린 당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를 추적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당사는 쿠키, 웹 확장 프로그램, 기타 브라우저 등을 통한 고객과 당사 또는 당사의 가맹업체 웹사이트 간의 교신 내역(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방문한 페이지 및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시간,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제품 및 정보, 접속 일시,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방문한 웹페이지, 클릭 및 리디렉트에 관한 정보 등) 및 고객과 당사의 가맹업체 및 협력업체 간 거래와 관련된 정보를 추적하기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는 고객의 주문 및 캐시백을 이행 및 처리하고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고객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쿠키 옵션을 비활성화할 수 있지만, 쿠키 옵션을 비활성화하는 경우 기능이 저하되거나, 웹사이트를 제한적으로 이용하게 되거나, 웹사이트 운영이 지연되거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당사가 고객과 가맹점 간의 거래를 추적하지 못하게 되어 고객에게 캐시백을 입금하거나 요청하신 제품∙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점을 양지하시어 당사의 웹 확장 프로그램을 설정∙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행태 정보 처리

샵백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샵백은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행태정보의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행태정보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방문한 페이지 및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시간
  •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제품 및 정보, 접속 일시
  •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방문한 웹페이지, 클릭 및 리디렉트에 관한 정보
  • 고객과 당사의 가맹점 및 협력업체 간 거래와 관련된 정보
고객의 웹 사이트 및 앱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 고객의 선호 이해
  •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맞춤화하고 개선, 일반적인 광고 또는 고객이 특히 관심을 가질만한 광고(당사의/당사의 제휴 파트너의 제품, 서비스, 특가, 혜택에 대한 내용 등) 전송
(법령에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동의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샵백 웹 확장 프로그램 및 버튼 사용

고객이 샵백 웹 확장 프로그램/버튼을 사용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이 당사의 가맹점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당사로 하여금 고객에게 관련 캐시백 및 쿠폰을 제공하도록 할 때도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샵백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사이트에서 고객의 검색 엔진 기록, 이메일 또는 브라우징 데이터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샵백의 웹 확장 프로그램은 샵백이 협력하는 쇼핑 웹사이트상에서의 데이터만을 수집합니다. 당사의 웹 확장 프로그램은 당사의 가맹점 웹사이트가 아니거나 샵백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검색 엔진 기록, 이메일 또는 브라우징 데이터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당사의 가맹업체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가맹점에 대하여 고객에게 지급할 리워드 및 고객에게 적용되는 쿠폰 또는 프로모션을 산출하고 승인할 수 있도록 하는 당해 웹사이트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고객이 당사의 가맹업체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될 시 깜박이는 샵백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당사의 가맹점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 확장 프로그램은 가맹점의 상호, 도메인 및 페이지 조회수 등 해당 웹사이트가 샵백이 지원하는 웹사이트인지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에게 관련 캐시백 및 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경우에 따라, 당사는 쿠폰 알고리즘을 개선하기 위하여 쿠폰 사용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고객께 최적의 쿠폰을 제공 해드리고자 쿠폰당 적립되는 금액을 확인하기도 합니다.
또한 샵백의 웹 확장 프로그램은 당사의 고객이 당사의 가맹점 웹사이트에서 당사의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이해하고 당사 제품이 올바르게 기능하는지 확인함으로써 고객이 더 나은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브라우저 유형
  • 운영 체제
  • 오류 로그
  • 이벤트 스탬프

당사가 수집하는 이러한 정보에는 이메일 주소나 이름 등의 개인식별정보가 포함되지 않으며, 샵백의 웹 확장 프로그램은 신용카드 데이터, 은행 데이터 또는 비밀번호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샵백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고객의 동의,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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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Enablers Pte. Ltd. (샵백의 모회사)
dpo@shopback.com
싱가포르 샵백 사용에 대한 고객 동의 시 공유 및 네트워크 통합을 통한 공유 과거 거래를 포함한 모든 계좌 정보 시장 동향 파악 및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 및 시장 통계 분석 동의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개인정보는 오직 상술한 목적(본 방침에 기재된 내용 참고) 또는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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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Enablers Pte. Ltd. 싱가포르 샵백 사용에 대한 고객 동의 시 공유 및 네트워크 통합을 통한 공유 dpo@shopback.com 과거 거래를 포함한 모든 계좌 정보 고객의 거래 유효성 및 캐시백 산정 및 지급 동의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Braze Inc. 미국 계정 생성시 자동 공유 privacy@braze.com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통지 발송을 위한 고객 관계 관리 동의 철회 및 서비스 종료 후 6개월

 

 

뉴스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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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업데이트

고객은 언제든지 샵백 웹사이트의 계정으로 접속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샵백 웹사이트를 통하여 수정하고자 하는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없는 경우 help@shopback.sg 또는 [링크]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연락 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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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서 열람 및 개인정보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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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연락처: dpo@shopback.com

동의의 철회

고객이 당사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공개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언제든지 그리고 개인정보를 수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거나 허용되는 경우 등 사업 또는 법적 목적을 위하여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는 것을 중단하거나, 고객과 정보를 관련지을 수 있는 수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서를 적절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폐기 또는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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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전담조직 운영, 정기적 직원 교육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준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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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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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법무 및 준법감시팀(Legal and Compliance)

권익침해 구제방법

  1. 고객은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2. 샵백은 고객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담당자 : 정보보호 책임자
    연락처 : dpo@shopback.com
  3.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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