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관련 설정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샵백 내 알림 설정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만약 뉴스레터를 구독하지 않았지만 이메일을 받고 계시거나, 혹은 구독을 신청했지만 이메일을 받아보지 못하시는 경우, 아래의 가이드를 읽어주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취소했지만, 계속 이메일을 받고 있어요.
어떤 이메일을 받고 있나요?
- 프로모션 관련 이메일인가요?
- 혹은 나의 샵백 계정 활동에 관한 이메일인가요?
샵백은 사용자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샵백 계정 내 모든 활동 (캐시백의 적립/승인 관련, 계정/로그인 안내, 환급 관련 등) 에 관한 안내 이메일을 보내 드리고 있어요. 샵백 계정 활동 관련 이메일은 계정 정보 및 캐시백의 안전을 위해 “받지 않기” 설정을 할 수 없어요.
다만 모든 마케팅 프로모션 이메일은 구독 선택을 통해 수신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요. 뉴스레터 구독을 설정하면, 타임 특가나 상향 캐시백과 같은 더 많은 혜택에 대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어요! 알림 설정에서 구독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구독을 설정했지만 프로모션 이메일을 받지 못하고 있거나, 뉴스레터 구독을 취소했는데도 프로모션 이메일을 받고 계시다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