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계정들을 하나의 계정으로 통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샵백에서는 이용약관에 따라 한 사람 당 하나의 계정만 운영할 수 있어요. 실수로 여러 계정을 만들어서 하나로 통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가이드를 따라 주세요.
하나의 계정을 운영하기
캐시백이 적립되고 있는 샵백 계정(A)와, 전화번호가 연결되어 있는 계정 (B)가 서로 다른가요? 계정 B를 삭제한 후, 계정 B가 삭제되면 다시 계정 A에 내 전화번호를 연결할 수 있어요.
- 계정 삭제하기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 전화번호 변경 방법 (모바일 본인인증)을 확인해 주세요.
두 계정 모두 캐시백이 적립되어 있나요?
승인 완료된 환급 가능 금액은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주시면, 하나의 계정에서 다른 계정으로 보너스로 적립해 드릴 수 있어요.
다만 아직 승인 대기 중인 캐시백은 다른 계정으로 옮길 수 없어요. 지원팀에 계정 통합을 요청 시, 캐시백이 모두 승인 완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가입 시 적립된 신규 가입 보너스 (파트너십 신규가입 보너스, Friend Bonus 등)는 한 사람 당 하나의 계정 운영만 가능하기에 계정 통합 시 중복 적립은 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