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인증 문제

계정 인증 이메일/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수신 오류

계정 인증 이메일,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확인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후 계정 인증을 시도할 때, 또는 캐시백 환급 요청할 때,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발송했을 때 샵백 계정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 이메일이 바로 확인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새로고침

인증 이메일이 전송된 후 5분정도 시간이 거릴 수 있어요. 웹이나 앱을 새로고침한 후 받은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스팸 메일함도 함께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 오입력

샵백 웹에서 - 계정 정보 또는 앱에서 계정 및 보안 → 개인 정보에 들어가, 샵백 계정의 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오타가 확인된다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계정을 선택해 이메일 주소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

웹에서 - 계정 정보 또는 앱에서 계정 및 보안 → 개인 정보에 들어가, 샵백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현재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로 이전에 가입했었다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계정을 선택해 이메일 주소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혹시 샵백이 차단되지 않았나요?

혹시 샵백이 차단되지는 않았는지 한 번 확인해 주시면 좋습니다. 이메일을 제공하는 서비스마다 계정을 찾고 차단을 해체하는 방법은 다릅니다: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인증에 어려움이 있다면,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계정 - 인증 관련 문제를 선택해 주세요.


모바일 본인인증 오류 (NICE 인증) 

소중한 캐시백을 보호하고 캐시백의 환급(출금) 등 샵백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입 후 모바일 본인인증(NICE 인증)을 해야 해요. 모바일 본인 인증은 대한민국 국내 전화번호로만 가능하며 모바일 본인 인증이 불가한 전화 번호 (선불폰 등)는 샵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본인인증 (NICE 인증) 방법이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모바일 본인인증 (NICE 인증)을 원활히 진행할 수 없어요.

  • "잘못된 비밀번호를 너무 많이 입력하셨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했나요?

이런 경우에는 1시간 정도 기다리면 다시 로그인 하실 수 있어요. 1시간 후 다시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을 시도해 주세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면 다음의 단계를 먼저 따라주세요.

  1.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문구를 터치
  2. 계정 이메일로 전송되는 비밀번호를 재설정 이메일을 통해 새 비밀번호 만들기
  3. 다시 샵백에 로그인 하여 모바일 본인인증 (NICE 인증)을 시도해 주세요.
  • 패스 (PASS) 앱 사용 시 인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패스 앱으로 이동한 인증]이 아닌 [문자 인증]으로 재시도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모바일 앱은 꼭 최신 버전의 OS 환경에서 최신 버전의 앱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 이미 최신 버전이라면, 샵백 앱을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 후 시도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데스크탑 환경(PC)에서 가장 원활히 변경이 가능해요.

문자 인증 코드(OTP)를 받지 못했어요. 

문자로 OTP 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문제는 가입/로그인 시 혹은 환급(출금) 등을 진행할 때 본인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로 6자리의 인증 코드 전송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세지로 인증 코드를 받지 못하는 경우 

문자 메세지로 OTP를 받지 못하셨어도 걱정 마세요! 문자 메세지로 OTP 수신이 지연되는 경우는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거나, 간헐적인 스마트폰의 수신 문제, 또는 지리적으로 수신이 좋지 않은 지역에 위치할 경우에 주로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따라주세요
 
  1. 해외 문자 수신이 차단된 상태인지 확인하여 차단 해제
  2. 스마트폰의  메모리가 충분한 상태인지 확인 
  3. 수신이 원활한 곳으로 이동하여 다시 OTP를 요청
  4.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요청
  5. 10-15분 시간을 두고 다시 한 번 요청
Whatsapp과 전화로도 인증 코드를 전송받을 수 있어요

1.  Whatsapp을 사용하시는 경우, Whatsapp을 다운로드 한 후, 샵백 계정에 연결된 전화번호로 왓츠앱에 가입 

2. 인증 코드를 받지 못하셨습니까? 문구를 클릭 후 Whatsapp을/를 통해를 클릭하여 왓츠앱으로 OTP 수신

3. 전화로 인증을 원하시는 경우, 30초 후 나타나는 파란색의 인증 코드를 받지 못하셨습니까? 버튼을 클릭 후, 옵션 중 전화을/를 통해를 클릭하여 전화 연결 후 OTP 입력

 

 

 

그래도 인증 코드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142명 중 53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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