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환급 관련 문제

왜 환급 신청이 거절 상태가 되었나요?

환급이 정상 처리될 수 없는 경우 신청한 환급은 환급 거절 상태로 확인됩니다. 환급이 거절되면, 신청한 금액은 다시 나의 샵백 계정의 환급 가능 금액으로 재적립됩니다.


은행 계좌로의 환급

샵백 계정에 등록한 환급 수단 (은행 계좌) 정보가 잘못되었을 경우, 해당 환급은 환급 거절로 나타납니다. 기존에 추가한 환급 수단을 삭제하고, 정확한 계좌 정보(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환급 수단을 다시 등록하여 환급 요청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환급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 시 월 최대 전환 금액은 15만원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월 최대 전환 금액 15만원을 초과한 환급 건인 경우 자동으로 환급이 거절됩니다. 해당 월에 15만원을 초과한 금액 환급을 원하신다면, 다른 은행 계좌를 환급 수단으로 추가 등록하신 후 해당 계좌로 환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급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환급 신청을 실수로 진행하였거나, 추후 승인될 금액과 함께 환급하고 싶은 경우, 환급이 아직 처리되기 전이라면 환급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미 환급 처리가 시작된 환급 신청 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의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 처리가 자동으로 진행되어, 환급 신청 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은행 계좌로 신청한 환급의 취소 요청

  1. 메인 화면에서 전체 캐시백 금액 선택
  2. 캐시백 정보 - 환급 내역으로 이동 
  3. 처리 중 상태의 환급 내역 선택 
  4.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선택 

환급 금액이 입금되지 않았어요. 

신청한 환급 금액이 환급 내역에서 환급 완료 상태로 확인되었지만, 환급 금액의 입금이 확인되지 않나요?

은행 계좌 

보통 환급 신청 후 3-5일 내 처리되지만, 은행으로의 처리 과정에 따라 14일까지 걸릴 수 있어요. [캐시백 환급 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제목의 이메일을 수신 하셨다면, 해당 이메일 수신일 앞 뒤 1, 2일의 은행 계좌 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은행 환급 내역 (이체 내역)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다음의 방법을 따라 주세요.  

  1. 메인 화면에서 전체 캐시백 금액 선택
  2. 캐시백 정보 - 환급 내역으로 이동 
  3. 처리 중 상태의 환급 내역 선택 
  4.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선택 
  5. 이체내역 증빙 서류 선택 
  6. 문의에 대한 답변을 지원팀으로부터 샵백 계정 이메일로 받게 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환급은 신청과 동시에 환급이 진행되어 1일 안에 환급이 완료되므로, 네이버페이 웹사이트 내 포인트+머니 내역에서 신청한 날짜에 샵백 전환 또는 샵백(ShopBack)으로 표기된 전환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환급과 관련하여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샵백 코리아의 채팅 상담 채널로 연락해 환급을 선택해 주세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105명 중 4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더 알아보기